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먹] 동탄 개나리 공원 유쾌한회세꼬시에서 2차

ALL REVIEW♬

by 냐냐뽕냐 2020. 8. 13. 23:18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탄 2차하기 좋은 곳
유쾌한 회 세꼬시 식사후기 공유드립니다

위치는 개나리 공원 중앙쯤? 있어요

주소 : 화성시 동탄반송3길 30-5


친구들과 하남고기집에서 1차로 고기를 먹고
2차로 방문했어요!

친구중 가장 식욕이 없는 친구가 추천한 곳이라 기대 만땅으로 입성했어요🙂

사실... 배도 부르고 취기도 있어서
어디가나 상관없는 상태였어요ㅎㅎ

10시쯤 방문했는데 두테이블? 정도 남겨놓고 가게는 거의 만석이더라구요ㅎㅎ

가게가 좁아서ㅜㅜ 테이블간 거리가 너무 가까웠던게 좀 아쉬웠네요ㅋㅋ


메뉴판은 위 이미지 참고해주세요~

도다리 아니면 광어 세꼬시를 시킨것 같은데
기억이 잘 안납니다ㅎㅎ

밑반찬도 푸짐하게 나와요


세꼬시 접사에요

비린맛도 없이 싱싱함이 느껴졌어요

특히 김 + 세꼬시 + 날치알 + 초장 조합은 최고입니다🥰 배가 불렀는데도 한참을 먹었어요


술기운에 방문해서....
기억이 살짝 흐리지만!
맛있었던 세꼬시 후기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