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다이소 보송보송 발 각질 팩 솔직후기

ALL REVIEW♬

by 냐냐뽕냐 2020. 7. 11. 23:17

본문

다이소에 우연히 필요한 물건 이것저것 사러갔다가 발각질팩이 눈에 들어왔어요

저렴한 맛에 한번 해보지뭐 라는 마음으로
발각질팩을 구매했어요ㅎㅎ

정말 허물벗겨지듯 각질들이 벗겨질까 궁금하기도 했고, 효과없어도 뭐 이천원 버렸다~ 생각할것 같았어요(가격이 정확히 얼만지 기억이 안나요)

 

 



아래 이미지 보시는 것 처럼
분홍색 봉지가 있어요.

각 봉지안에 끈적한 액체?가 들어있고 이걸
양말신듯이 신으면 됩니다

저는 그 위에 수면양말을 신고 1시간 정도 기다렸답니다. 신고있으면 발이 뭔가 후끈거려요ㅎㅎ 순간....역시 싼게 비지떡인가... 발에 화상입는거 아닌가 하고 속으로 의심하고 슬쩍 열어봤는데 발에는 아무 이상이 없어서 유지했습니다


 

앙증맞은 나의 곰돌이 수면 양말ㅎㅎ

한시간 정도후 양말을 벗고 물로 씻어줬어요

일단 직후에는 큰 변화가 없어요

역시 효과없는건가!!하고 넘겼어요


그리고.... 잊고지냈는데

3일뒤에도 약간 껍질이 일어나는듯? 했지만
그리 큰 변화는 보이지 않았어요
(아래 이미지 참고!)


그렇게 에잇 역시 다이소!
이러고 잊고지내다 5일뒤 문득 발바닥을 봤는데
각질이 엄청 벗겨지고 있었어요

와우와우!!! 인터넷 후기에서 보던
그 속시원한 후기들 처럼 껍질이 일어나고 있었어요!! 싱기방기😊😊😊

성격이 또 급한 저는
껍질을 다 뜯어냈어요ㅎㅎ

쾌감이 밀려옵니다

죽은 살들이 벗겨지는건지, 살을 죽여서 벗겨낸건지는 알수없지만!! 통증이 있거나 그러진 않았어요



그렇게 수일동안 각질이 계속 벗겨져요

여름에는 비추....😭
샌들을 못신어요

발바닥 뿐만 아니라 발옆, 발등 모두
각질이 벗겨져서 양말은 꼭 신고 외출해야합니다ㅜ

거의 발의 모든부분의 각질이 다 벗겨지신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팁을드리면!ㅎㅎ 씻고나와서
발이 물에 좀 불어있으몃 각질 뜯기가 더 수월해져요!!!

물론 인위적으로 뜯어내는것보단 자연 탈락이 더 좋겠지만ㅋㅋㅋ 떨어져나가는 각질을 보고 손을 안댈수가 없으실거에요

 
생각보다... 아주 오랜시간 동안 각질이 계속 벗겨지더라구요ㅋㅋ

그래도 가격생각하면 아주 만족스러운 결과입니다

다이소 발각질팩 추천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