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라쿠진 핸드블렌더 구매 후기 (사과쥬스, 베이킹)

ALL REVIEW♬

by 냐냐뽕냐 2020. 6. 27. 16:22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라쿠진 핸드블렌더 구매 후
1년 사용 후기 공유드립니다

처음에... 남자친구 케이크 만들어준다고
생크림, 흰자 머랭 만들려고 샀다가
아직까지 고장없이 요긴하게 잘 쓰고 있어요ㅎㅎ

가성비가 아주 좋은 제품이에요




회사쇼핑몰에서 33,900원 주고 구매했습니다!

아래보시는 네이버 라쿠진 공식홈페이지
가격보다 6000원정도 저렴하게 샀어요


컬러는 파스텔톤으로
화이트, 핑크, 블루 3가지 색상이 있어요

저는 핑크가 예뻐서 핑크로 주문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색깔이 예쁘게 빠진것 같아요 


보시는것 처럼 구성은
헤드2개(거품기, 믹서기?), 용기 2개 에요


크게 거품기와 다지기
2가지 모드
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주로 거품기 용도로 사용했지만
오늘은 사과쥬스가 급땡겨 만들어 보았기에...
다지기 모드부터 후기 공유해볼게요


■■■ 사과쥬스 만들기 ■■■

홈메이드 사과쥬스 만들기 스땉으

사과를 댕강댕강 썰어서 작은 용기에 담아줍니다


 그리고는 방망이를 용기에 끼워요

위쪽에 보이는 숫자가 파워입니다
(당연히) 클수록 강려크!!

4정도의 세기로 다져봤어요

소음 및 사용감은 아래 동영상에서 느껴보세요



우선 물을 넣지 않고 사과만 넣고 다져봤어요

좀 뻑뻑합니다😏

역시 믹서기 기능은 무리인가....했는데



혹시몰라 물을 조금 넣고 다시 다져보니
사과만 넣었을때보다는 부드럽게 갈려요

이정도면 믹서기 역할도 어느정도 하는것 같아요


참고로 다지기 헤드는 아래와 같이 생겼답니다
4중 십자날 구조네요(아는척)

 
다 갈린 내용물을 체에 걸러주면
레알 농도 백프로(는 물 섞어서 실패) 홈메이드 사과쥬스가 완성됩니다

큰 덩어리 없이 입자가 아주 곱습니다

사실 거품기 기능만 보고 산거라
믹서기 기능은 별 관심이 없었는데
이정도면 가성비가 우수하네요



냉장고에 넣어놨다가 시원하게 한잔하면
이것이 웰비잉


다음은

■■■ 거품기 ■■■

주로 베이킹을 할때 자주 사용했어요

아주 요긴합니다

유튜브보면 막 2개짜리 거품기헤드
이런거에 비하면 허접하지만
돈투자를 크게 안하고싶으신 분들은
이정도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https://m.blog.naver.com/wnstnrkqhsek/221866624240

인덕션 베이킹 - 딸기 생크림 수플레 팬케이크 만들기

​오늘 아침은딸기 생크림 수플레 팬케이크 도전!!​준비물​- 팬케이크 재료달걀3개박력분 4큰술우유2큰술...

blog.naver.com


제가 저장해솧은 생크림이나 흰자 머랭을 친
동영상 파일이 따로 없어서
지난번에 수플레팬케이크 만들었던 후기로 대신합니다

최근에는 녹차떡케이크도 만들었어요

 
근데ㅎㅎㅎ

역시 오래사용하면 방망이 손잡이 부분이
굉장히 뜨거워집니다


비싼건 안써봐서 모르겠지만
이건 이런게 단점이네요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베이킹의 꿈을 이루게해준
라쿠진 핸드블랜더 나쁘진 않아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