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달성군 계곡 소리들으며 식사 가능한 유가사 만물식당 - 오리불고기/닭백숙

ALL REVIEW♬

by 냐냐뽕냐 2020. 6. 22. 22:32

본문

안녕하세요~

냐냐뽕냐입니다!
제 고향은 대구입니다(갑분출??ㅋㅋ)

저번 주말에 예랑이와 저희 집에 다녀왔어요!

특별한 이유가 있었던건 아니고.. 그냥 겸사겸사????!!??

예비사위가 온다는 말에 오리고기를 사주신다며 저희어머니가 야심차게 계획한 저녁식사!

유가사는 어렸을때 여름 물놀이로 많이 다녀본 곳이라 좋은 추억이 많아서🥰

저도 오랜만에 가는거라 내심 기대를 했어요!

 

차를 타고 산속을 굽이굽이 한참을 가다 도착한 '만물식당'

 

사실 처음에는 외관을 보고 살짝 놀랐어요...ㅎㅎㅎ 쏘 내츄럴...🤔🤔

정말 레알, 문자그대로 계곡소리들으며 식사가 가능한 식당이에요

자연자연한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수있어요. 식사를 하면서 힐링을 한다는게 이런것!

자리에서 바라본 계곡

위 사진은 제가 잡은 자리에서 찍은 사진이에요ㅎ
보시는 것처럼 아래로 내려가서 계곡 바로 옆에서도 식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메뉴판은 아래와 같습니다!

죄송해요ㅋㅋㅋ제가 차마 건너 자리로 넘어가서까지 메뉴판을 제대로 찍을 열정은 없었나봐요....ㅎㅎ

 

저희는 우선 오리불고리를 한판 시켰어요!

 

밑반찬은 다섯가지 정도가 나오고 쌈야채가 나옵니다!

짱아찌류는 저에게 간이 좀 셌어요 ㅜㅜ

조금 기다리면 부추를 머금은 오리불고기가 나옵니다!

 

생고기인데도 맛있어보이는 오리효과~~
고기가 익는동안 기다릴 수가 없어
도토리묵무침을 시켰어요!
이거는 금방 나옵니다.
간도 세지 않고 심심하니 자꾸 손이 가는 맛이에요

 

특히나 만물식당은 직접 키우시는건지..
상추가 정말 보드랍고 맛있어요🤩🤩

마트에서 먹는 억세고 씁슬한 상추에서는 절대 느낄수 없는 맛이에요

이렇게 도토리묵을 폭풍흡입하다보면 오리고기가 얼추 다 익어요.

오리고기 이즈 뭔들!
고기도 쫄깃졸깃하고 양념도 맛있고!

평범하게 맛있는 맛이지만.. 계곡소리와 함께 자연에서 먹으니 더 맛있게 느껴져요

이 흥을 못이기고...ㅋㅋ 저의 예랑이가 동동주 마시자고 제안을 합니다ㅋㅋ

그 덕에 집으로 돌아가는 드라이버는 엄마에서 아빠로 변경 ㅎㅎ

 

동동주가 완전 진해요(걸죽?)
이거 완전 제 스타일이네요 ㅋㅋㅋ
글을 쓰는 지금도 생각이 나네요

예전에 다른곳에서 먹었던 동동주는 묽은 느낌이었는데... 여기 동동주 맛집이네요 ㅋㅋ

 

오리고기 한판 다 먹고 공기밥 시켜서
밥까지 볶아 먹었어요 굿굿🤔🤔
오리기름은 그냥도 마신다고하자나요?
그래서 밥까지 먹었...(합리화중)

중간에 친오빠가 합류해서 양이 부족해서 닭백숙을 주문했어요(오리는 오래걸린다고 하여 ㅜㅜ)

저는 백숙을 크게 좋아하지 않아서....
많이는 안먹었는데 고기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배안부른 상태로 다시 첨부터 백숙 먹어보고싶네요ㅜㅜ 아쉽...

닭외에도 좋은재료들이 많이 들어가요
대추,호두,하수오 등등!!!


사실 이때쯤에는 모두 배가 불러서...
고기도 두덩어리 정도만 먹고

나머지는 포장을 해갔어요!
(사장님께 따로 포장용기 요청을 하면
친절하게 내어주신답니다!😊😊)

자연속에서 계곡소리와 함께 식사가 하고싶다면 만물식당 한번 방문해보세요

 

음식도 다 평타이상입니다!!

오늘의 결제러는 엄마입니다 ㅎㅎ
예비사위 와서 신난 우리 엄마🎎🎎

TIP !! 밥 다먹고 식당 옆 계단으로 내려가면 계곡물에 발을 담글수있어요

물이 완전 깨끗합니다 😚😚

계곡물 특유의 어는듯한 차가움 청량하고 좋았어요

물수제비 내기까지 한판하고 알딸딸하니 좋은기분으로 집으로 왔네요 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