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혼부부 침구] 수원 탑동 홈패션 프라자 에서 신혼부부 이불,커튼 구매!

결혼 준비 A to Z

by 냐냐뽕냐 2020. 6. 26. 19:55

본문

안녕하세요~ 냐냐뽕냐입니다

오늘은 수원 신혼부부 이불,커튼
구매한 후기 들려드립니다!

수원 신혼부부 가구 구매 후기가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 구경오세용 ↓↓↓

 [신혼부부 가구 ①] 거실/주방 가구 소파, AV장(거실장) 구매 후기 with 한샘! - https://inyas-life.tistory.com/m/26

[신혼부부 가구 ①] 거실/주방 가구 소파, AV장(거실장) 구매 후기 with 한샘!

안녕하세요~ 냐냐뽕냐입니다! 오늘은 신혼부부 가구 구매한 후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저희 부부는 리빙센터 기흥점 - 한샘에서 가구를 싹~ 다 맞췄습니다! 이 후기가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확

inyas-life.tistory.com

 

신혼집에 살림을 채워넣을때
솔직히 이불, 커튼은 우선순위가 아니었어요😚

(가전, 가구부터 해결해야했기에 ㅎㅎㅎ)

이불,커튼은 가전/가구를 다 넣은 뒤에서야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답니다!

저희 부부는 가구를 한샘에서 다 맞춰서...
커튼도 한샘에서 할까 했었는데 비싸더라구요 커튼에 그 정도 돈은 쓰고 싶지가 않았어요👫

 

그래서 ㄴㅇㅂ 검색을 통해 수원 홈패션프라자에 가면 이불이나 커튼을 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걸 알게되어서

금요일 퇴근후에 남치니와 바로 고고했어요!

 

위치는 아래와 지도 이미지 참고하시면 됩니다. 탑동초등학교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탑동로47번길 13 )

 

 

 

주차 공간은... 매장 옆에 빈 공간이 있어
거기다 주차했습니다!

매장 외관은 .. 조금 투박해요!
매장 앞에서는 천막에서 행사제품도
판매하는것 같았어요~

 

 

 2층으로 되어있는데..

1층에는 커튼, 침구류를 팔고

2층은 침구류만 팔아요!

전반적인 매장느낌은 아래 이미지 참고부탁드립니다!

 

 

 

 

 사실 DP되어있는 제품들 중에서는
마음에 드는게 없어서....😭

책자를 보여달라고 해서 거기서
고르고 주문을 했어요🤩

책자에는 많은 종류의 이불과 커튼이 있습니다
사실 매장 둘러보면서 쇼핑한 시간보다도
남자친구와 매장 테이블에 앉아서
책자쇼핑을 더 오래한것 같네요!😗😗

 

■■■ #1. 이 불 세 트 ■■■

오랜 고민 끝에 저희 부부의 픽을 받은

앤디라는 이름의 침구세트!

이불, 매트, 배게 솜/커버 구성이에요

마이크로 모달 재질이고 합니다!
그 약간 솜사탕같은 폭신한 이불아시죠~?🥰

 

 

 

 

저희 부부는 화려한걸 안좋아해서..😫

컬러는 깔끔한 네이비에 단조로운 패턴이 있는 침구류로 선택했어요!

가격은 20만원 정도 줬습니다!

유명한 브랜드 이불에 비해서는 저렴한 편이고,
인터넷 온라인몰과는 비슷한 가격인거같아요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이것저것 챙겨주셔서 ㅎㅎ 가격면에서 더 효율적이긴 해요!)

배달은 사장님께서 직접 갖다 주셨어요
(1주일 정도 걸렸어요)
물건받기전 계약금 일부를 넣어드렸습니다ㅎㅎ

물건은 깔끔하게 포장된 상태로 왔어요!

 

 

물건을 받고보니
이불, 배게커버 브랜드가 ERUM 이라는
회사의 제품이더라구요!
(홈페이지 주소 : erumcnd.co.kr)

번듯하게 홈페이지까지 있는 회사라니 더더욱
잘샀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래이미지는 ERUM회사의 홈페이지내
회사 설명글 캡쳐본입니다!


 

 


이불을 실제로 침대에 올린 모습도 보여드릴게요!

저희 침대는 킹사이즈이고, 이불은 퀸사이즈인데
이불이 더 넓네요
(제가 듣기론 침구류는 킹사이즈가 없다고 들었어요)

 

 


이불 상세샷을 보면
패턴이 조밀조밀하게 예뻐요

 

 


아래 동영상으로
실제 이불 촉감을 느껴?보세요~😀


마이크로 모달 재질 이불이 사계절용이라고는 하지만...

한여름에 사용하기에는 두꺼운 감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배게솜은 ERUM 제품은 아닌것 같은데 ..

빨아서 사용해도 괜찮다는 설명에 세탁을 했는데

빨고나니 배게 모양이 망가지네요...ㅎㅎㅎㅎ

다 건조시키고 나면 괜찮을까 싶지만
배게솜은 기대하지 않는게 좋을것같아요





 

■■■ #2. 커튼 ■■■

커튼은 거실용, 안방용, 작은방용

3개를 구매했습니다!

이것도 역시 DP 되어있는것 중에는

마음에 드는 것이 없어서 책자에서 보고 주문했어요

 

정말 원단 종류가 많아요........

선택 하기 어려워하시는 분들은
각오하고 가셔야 합니다 ㅜㅜ

 


안방용/작은방용은 암막 커튼으로

거실용은 일반커튼+속지커튼 으로 선택했습니다~

 

커튼은 집 인테리어의 일부가 되기 때문에!

컬러를 고르는데 고민을 많이 했어요😏

저희 집이 황토색 몰드 & 흰색벽지라

어두운 계열의 커튼 보다는
베이지, 아이보리 계열의

무난한 컬러의 커튼을 고르려고 노력했어요!

 

 

아래는 실제 DIY로 설치한 거실 커튼 모습이에요

(방은 아직 못했네요 ㅜㅜ)



제 기준.. 🙂
황토색 몰드와 찰떡인것 같아요!

(황토색 몰드로 인테리어 고민이신분들은
제 블로그 가구/커튼 후기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

 

아래 이미지는 커튼 확대샷인데...

이쁩니다 ㅋㅋ
제가 예상하던 그대로라서 만족스러워요!



커튼 DIY 설치후기도 다음에 올리도록 할게요!


거실 속지 커튼
방용 커튼


암막 커튼 안방에 설치한 이미지에요!
맘에 듭니다!

거실 커튼은 살짝 길게 재단해주셔서 아쉬웠는데
안방 커튼은 길이도 찰떡이에요
(바닥에서 살짝 뜨는!)


아침9시에 방불 껐을때 암막률입니다ㅎㅎ
암막률이 그렇게 좋지는 않은데
이정도면 만족입니다😚



 

■■■ #3. 서비스 ■■■

저희가 이불,커튼을 한꺼번에 구매해서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여름 이불 패드를 주셨답니다!
(이불/커튼 토탈 100조금 안줬네요!!)

조금 까끌한데 그래서 오히려 더 시원하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