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신혼부부 가구 준비하기 with 기흥 리빙파워센터 한샘

결혼 준비 A to Z

by 냐냐뽕냐 2020. 6. 13. 15:40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흥 리빙파워센터 한샘에서 신혼가구 구매하기로 결정한 후기 들려드릴게요!

 

저희 부부의 타겟 가구는 아래 리스트!

침대, 소파, 식탁, AV장, 옷방용 시스템행거

 

기흥 리빙파워센터 선택 이유 - 이케아 앞에 있어서 ㅋㅋㅋ▣

 

저희 부부는 수원에 거주하고 있으며 초반에는 기흥 이케아, 수원가구거리 정도

둘러보며 가구를 준비할 생각이었어요!

 

그런데.. ㅜㅜㅜㅜ

이케아는 생각보다 침대, 소파와 같은 큰 가구를 사기에는 뭔가 부족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원룸생활을 했으면 샀겠다 싶지만 굳이 신혼집에는 놓고싶지 않은?

 

그리고 수원가구거리는.....귀찮아서 못갔어요 ㅋㅋㅋㅋㅋㅋ

여러군데 돌아다니며 하나하나 알아볼 자신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우연히 기흥 이케아에서 나오다가 발견한 기흥 리빙파워센터!

사실 뭐하는 곳인지도 몰랐는데...

건물 벽에 걸린 여러 가구 브랜드들의 현수막이 걸린걸 보고 알게되었어요

 

저랑 남편 둘 다... 가구는 구매해본적이 없는 가린이들이라..

대략적인 가격, 브랜드 인지도 등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였어요

그래서 '구경 한번 해보자! 너무 비싸면 말지 뭐~~' 라는 마음으로 방문했답니다.

 

 

 

 

※ 리빙프라자 대략적인 정보 ※

- 위치 : 경기 용인시 기흥구 신고매로 59

- 영업 시간 : 10:00~21:00(금토일, 공휴일), 10:00~20:00(월~목)

- 층별안내도 : 가구&홈퍼니싱은 B1/2

 

 

 

한샘 선택 이유 - 친절한 직원 & VR서비스

 

침대 구경을 하다 우연히 한샘을 들렀어요!

 

처음에 금성 침대라는 곳을 들어갔는데

가격도 제 기준 합리적이었고 침대들이 마음에 들었어요

그래서 성격급한 제가 “오빠 여기서 사자사자” 하니까

남자친구가 릴랙스 하라며 구경을 좀 더 하자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두번째로 들른 시몬스는 ...

너무 비쌌어요 ㅋㅋㅋㅋ 그래서 한 두개 보고 더 둘러보지 않았습니다.

(일명 가성비 커플)

 

그렇게 세번째로 들른 한샘!

 

첫눈에 굉장히 마음에 드는 소파가 있어어요!

(사실 한샘에서 모든 가구를 하게된 가장 원초(?)적인 이유는 이 소파때문이었네요)

 

 

저희 부부를 홀린 그 소파 ㅋㅋㅋ

 

 

편안한 착석감 & 합리적인 가격이라 이미 마음속 찜을 하고 있는데

한 직원분이 굉장히 친절하게 다가오시더라구요.

 

(원래 옷가게 같은 데서는 직원언니들이 다가오면 싫은데

가구는 1도 모르는 가린이들이라.... 냉큼 상담을 받으러 따라갔어요ㅎ)

앞서 말씀드린대로 처음 만난 직원분이 굉장히 친절 하셨어요

 

 

초반에는 저의 텐션에 비해 살짝 투머치한 텐션이셔서 놀랐지만..ㅎㅎ

퇴근시간 까지의 저희 부부의 끝없는 질문&요구 세례에

동일한 텐션으로 적극적으로 상담해주신 정훈님!

(이 포스팅을 보신다면 감사했습니다 )

 

그리고 한샘만의 특장점! VR 서비스!!

 

자신이 거주하는 아파트를 말해주면

그 아파트의 도면에 맞게 원하는 한샘의 가구를 VR로 미리 배치해서 볼 수 있어요

핵신기! 완전 신기!

(세상 좋아졌다~~~~~)

한샘에서 구매를 결정하게된 결정적인 이유 중 하나인것 같아요!

 

 

우선 첫방문에 침대, AV장, 소파, 옷방용 시스템 행거를 고르고

물건받기 1~2주일 전까지는 부분 취소가 가능하다고 하셔서 가계약을 하고 돌아왔습니다.

(소파는 거의 마음속 구매확정이었기 때문에 )

 



그리고 집에와서 다시 제가 계약한 제품들의

시세(?)를 인터넷으로 찾아봤어요.

퀄리티를 생각해본다면 한샘 제품들이 그리 비싼 편도 아니라는 나름의 확신이 들었고
두번 째 방문때 급하게 구매결정을 했던 티테이블&화장대는 구매 취소를 하고, 식탁을 구매했답니다!!

 

( 아이보리 컬러의 대리석 식탁을 사고싶었는데

 마지막에 리바트 & 한샘 중에 고민하다가...!

한샘으로 결정)


그리하여.....
결국 모든걸 한샘에서 했네요ㅎㅎ 

결국 700만원 이상 구매를 하면 준다는 로봇청소기 겟겟!!

 

 

 

아래는 이미지는 실제로 사용중인 한샘 가구들 이미지에요

각 가구들 후기도 올릴테니 많이많이 구경와주세요!

 

 
동탄, 수원, 기흥 신혼부부 분들
가구선택이 고민이시라면
기흥 리빙파워센터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신혼부부가구 #기흥리빙파워센터 #수원신혼부부가구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