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혼부부 가구 ①] 거실/주방 가구 소파, AV장(거실장) 구매 후기 with 한샘!

결혼 준비 A to Z

by 냐냐뽕냐 2020. 6. 20. 09:23

본문

안녕하세요~ 냐냐뽕냐입니다!

오늘은 신혼부부 가구 구매한 후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저희 부부는 리빙센터 기흥점 - 한샘에서 가구를 싹~ 다 맞췄습니다!

이 후기가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
(수원 신혼부부 가구 준비하기 with 기흥 리빙파워센터 한샘 -
https://inyas-life.tistory.com/m/22)

 

수원 신혼부부 가구 준비하기 with 기흥 리빙파워센터 한샘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흥 리빙파워센터 한샘에서 신혼가구 구매하기로 결정한 후기 들려드릴게요! 저희 부부의 타겟 가구는 아래 리스트! 침대, 소파, 식탁, AV장, 옷방용 시스템행거 ▣ 기흥 리�

inyas-life.tistory.com

 

 

한샘에서 침대, 식탁, 소파, AV장, 시스템행거를 구매했는데

오늘은 거실 가구인 소파, 식탁, AV장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1. 한샘 소파 - 유로 스테이 4인용 소파(크림색)


저희 부부의 소파 구매 조건은 '100만원대 가격 & 편안함 & 화이트톤 컬러' 이렇게 3가지 였어요

매장에 처음 방문해서 이 소파, 저 소파 앉아보면서 다니는데 디자인이 와예쁘다!!와편하다!! 이러는건 다 가격이 어마무시하더라구요...ㅎㅎㅎ

그런데 유로 스테이 소파는 가격도 그 중에서 제일 저렴했고 앉았을때 착석감도 좋았어요.

한샘몰 공식가격은 1,799,000원이네요



저희 부부는 한샘몰 공식가격보다 50만원 정도 저렴하게 구매했답니다!(아마 기흥 리빙센터 입점기념으로 여러 행사를 많이 해서 그런것 같아요)

아래는 실제 저희 신혼집 거실에 놓은 소파입니다!





아파트가 조금 오래 되다보니...몰드가 황토색이 어서 가구를 고르는데 고민을 많이 했어요

역시 체리계열몰드에는 화이트톤의 소파가 가장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체리 몰드이신분들 참고하셔도 좋을것 같아용~~
(저희부부 기준) 소파는 성.공!



이 소파는! 앉아서 기댈때 너무 편해요
목과 등받이의 위치가 딱 맞아서 그런것 같네요


합리적인 가격 & 편안한 착석감으로 첫 눈에 구매확정을 생각했었는데 후회없네요ㅎㅎ

 

 

 

#2. 한샘 AV장(거실장) - 밀리언4 AV장 확장형(크림색)

거실장을 AV장이라고 하는걸 처음 알았어요ㅎ

AV장도 황토몰드에 어울리게 아이보리 계열로 선택했어요!

한샘매장에서 침대랑 소파가 맘에 들다보니
그냥 한샘에서 다 하자! 싶은 생각에
직원분께 30만원대의 AV장을 추천해달라고 했어요!




AV장은 온라인 한샘몰 가격과 매장가격이 동일했어요.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양쪽 'ㄷ'자 수납영역은 좌우로 이동이 가능해요! 즉 너비 조절이 되기때문에 거실 크기에 맞게 디자인할수가 있겠더라구요

아래 이미지는 실제 저희 집 거실에 놓인 AV장 모습입니다! 65인치 티비와 크기가 잘 맞아요




ㄷ자 영역과 중간 부분이 모두 수납이 가능해요
중간 부분은 양쪽 2개가 서랍형이고
센터는 2칸 책장형이에요!



#3. 한샘 식탁 - 인칸토 식탁 & 위든 의자 세트

식탁은 정말 고민을 많이 했어요

원래 아일랜드 식탁이 너무 갖고싶었는데
저희집 주방 구조상 불가능해서 ㅜㅜ
그럼 예쁜걸로 사자! 생각했었거든요

식탁의 구매조건은
'아이보리계열 컬러 & 대리석상판 & 100만원대 가격' 이었어요

식탁은 한샘에서 1차 구매 결정 후에 살려고했었기 때문에 리빙센터내 여러 매장을 다 돌아봤어요

그렇게 돌아보다... 리바트&한샘 둘 중에 많이 고민했지만 결국ㅋㅋ비슷한 디자인인데 조금 더 저렴한 한샘에서 구매했네요



한샘몰 가격은 식탁&의자 세트가 1,699,000원인데 저희는 40만원 가량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아래는 주방에 놓인 식탁입니다!


 


색감이 너무 예뻐요. 대리석 무늬가 과하지 않아서 맘에 들어요.😀😀

의자도 신기한 재질인데 사용해보니 착석감도 좋고 물을 흘려도 흡수를 안해서 잘 닦이더라구요(대신 더울때 오래앉으면 땀차는 느낌~!?)

아래동영상은 식탁의자에 물을 흘리고 닦아내본 동영상이에요!! 식탁은 주방이다 보니 물이나 음료를 쏟을 일이 많을것 같아 준비해봤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