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제이숲 볼륨마스터펌 앞머리 파마 후기

미용 관련 후기

by 냐냐뽕냐 2020. 7. 26. 21:17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이숲 제품으로 앞머리 파마해본 후기 공유드립니다!

저는 악성곱슬이라서 3개월에 한번씩
뿌리매직을 하고있어요

그러던 중 앞머리를 기르고싶어서...
계속 기르다보니 거지존 도달..🙄

여름이라 습하기도 하고
머리도 길어져서 앞머리 고데기를 해도
계속 가라앉아서 앞머리 파마를 해야겠다 생각했어요

미용실을 갈까도 생각해봤지만
올리브영에 앞머리파마 약 키트가 팔아서
그걸로 해보기로 했습니다ㅎㅎ

성격이 급해서...생각나면 바로 해야하는 스타일이라 올리브영 오늘드림 기능으로
주문하고 한시간만에 받았어요


 
구성품은 파마약 1/2제, 헤어롤 3개, 페이스가드, 비닐 등! 입니다

 


 제가 연속해서 2번 시술을 했는데요ㅎㅎ

처음에 할때는 머리카락이 상할까봐
열보호 에센스로 전처리를 해주고 그 위에
파마약을 발랐어요(1제 7분, 2제 5분)

그랬더니 머리카락은 하나도 안상했는데
제가 원하는 웨이브기가 안나오더
라구요ㅜㅜ




그래서 답답해서ㅋㅋ
2번째 시술을 바로 했어요
두번째는 에센스 처리 없이 다이렉트로
파마약을 발랐어요(1제 10분, 2제 5분)

아래 이미지는 두번째 시술 이미지에요ㅎㅎ


첫번째 시술에서는
굵은 롤로 앞머리를 앞으로 내리고 했는데
효과가 안나오는것 같아서

두번째는 좀 더 얇은 롤로
앞머리를 두갈래로 나누어 시술했어요
(어짜피 최종 목표는 앞머리 길러서 사이드뱅이 하고싶은거라서..🙂)


이렇게 1제를 바르고 10분을 버티고
2제를 바른 뒤 5분을 기다려주었습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구불렁 해집니다!!

 
그리고 드라이로 말려주면
아래정도의 웨이브가 나옵니다!

근데 머리카락이 상해요ㅜㅜ
약간 탄듯?녹은듯?한 느낌이에요😭
(손상모이신 분들은 비추입니다!
굳이 하고싶으시면 괜찮은 에센스나 앰플로 모발을 보호한뒤 사용하셔요😗)

 

 비오는 날 드라이 후 헤어롤을 장시간 하고있다 외출해보았는데, 뿌리볼륨은 죽고 아랫부분만 구불렁 한채로 되었어요ㅎㅎ

아예 1자일때보다는 덜 밋밋해서 좋지만... ㅎㅎ

개인적으로는 모발 상해가면서까지 할만큼 만족스럽진 않아요 ㅎㅎ

손상모/얇은모/시술모 이신 분들은 주의해서 사용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