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맥도날드 맥치킨 모짜렐라 햄버거 먹어봤어요

카테고리 없음

by 냐냐뽕냐 2020. 5. 3. 18:10

본문

오늘은 저녁으로 내 치킨 모짜렐라 햄버거를 먹었어요

 치킨과 햄버거 사이에서   고민하다가...

 햄버거는 치킨과 햄버거를 동시에 먹을 수 있다는

 놀라운 사실을 발견하고는 햄버거로 결정했어요😗

 

 집 근처에 맥도날드가 있어서 맥도널드 고고!!

 

 

  가게문앞에 광고된 맥치킨 모짜렐라 햄버거가 저를 유혹해서 단숨에 결정😏

 

 광고 전단지를 보니 맥치킨모짜렐라의 주요 키워드는

 '치킨, 치즈스틱, 아라비아따 소스' 인 것 같아요

 

 포장해서 집까지 오는길이 어찌나 멀게 느껴지는지... 당장 그 자리에서 뜯어서 먹고 싶은 걸 간신히 참았어요(식탐 대마왕🤔🤔🤔)

 

햄버거 단면을 자세히 보여드리기 위해 한입 먹고 사진을 찍었어요!(는 그새를 못참고 베어 먹음)

 

 

 

치킨이 두꺼워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치킨과 햄버거를 동시에 먹기 위한 저의 전략이

 성공적이었네요😊

 

  치즈스틱은 두 개가 들어가 있어요

 세 개 정도 나왔어도 공간은 충분했을 것 같은데..

치즈스틱은 흔히 아는 그런맛!!

 

 

 아라비아따 소스는 파스타 먹을 때 먹어봤었는데..

 햄버거에서는 어떤 맛일까 궁금했어요🤔

 

  칠리나 다른 소스 내비에서 더 담백한 것 같아요!

 식감적으로는 뭔가 좀 따로 노는 느낌 있지만...?

 

 

 저의 최애 햄버거 감자튀김은 버거킹이지만

맥도날드도 나름 맛있는것 같아요

 

 

세트에 5900원!

햄버거 세트들은 8,9 천원은 했었던것 같은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오늘 아침에 왕 크림빵을 먹다가 입꼬리가  찢어져서

 햄버거를 왕!!!! 한입 크게 베어물지 못한 게 너무 아쉬워요😭

 다음에는  맥치킨 크림치즈 먹을 거에요(굳은의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