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먹]수원 망포 태영생막창 곱창 먹어봤어요

카테고리 없음

by 냐냐뽕냐 2020. 7. 13. 12:24

본문

안녕하세요

태영생막창 태장점 소곱창 먹고온 후기 공유!

태영생막창은 체인점이라서 여러 지점을 가봤는데, 소곱창을 파는 지점은 여기가 처음이네요ㅎㅎ

걸어갈수 있는 거리에 태영생막창이 생겼어요

😍



식당 정보는 아래와 같아요~

주소 :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 136
영업시간 : 15:30 ~ 01:50

다른 지점에서 돼지막창을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 한번 도전해보았습니다


한우곱창 2인분 19,500원 ×2
날치알볶음밥 1인분 4000원 ×2
소주 1병, 테라 2병, 사이다 1병

주문했습니다!


기본 반찬은
파김치, 오이미역냉국, 돼지껍데기볶음
부추무침, 콩나물 무침 이에요

무침 양념이 막 엄청 제 스태일은 아니었지만
구워먹으면 먹을만 했어요!

개인적으로 곱창은 찍어먹는 소스가 중요한데
고추 썰어넣은 간장베이스의 소스입니다

이건 맛있어요!


곱창 2인분 실물은 아래 이미지!

곱창, 염통, 단호박, 감자, 떡, 양파 구성이에요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십니다ㅎㅎ

다 굽고나면 부추와 콩나물을 올려줘요
여기서 조금 더 익힌 뒤 먹으면 됩니다ㅎㅎ

제가 자칭 곱창마니아인데요
(집에서도 주문해서 구워먹는 정도랄까요😊😊)

제기준 이곳의 곱창은 평균인것 같아요!
이때까지 먹어본 엄청 맛있는 곱창만큼은 아니어서 조금 아쉬웠답니다🙂

하지만 양은 많았어요!!

음식욕심 많은편인데도 보자마자
다른 가게들에 비해 양이 부족하다는 생각은 안들었어요


곱창속에 곱은 대체로 가득 차 있는 편이에요!

파무침은 생으로 먹는것 보다는
구워먹는게 더 맛납니다!

파는 두번 리필했어요!

곱창에 술까지 먹고나니 배가 불러서
밥은 1인분만 시켰어요

보이는 비쥬얼에 비해 심심한 맛이지만
자극적이지 않아 입가심으로 먹기 좋았어요!

둘이서 배부르게 먹고
57,000원 나왔어요!


가까운 분들은 다녀와보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