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먹] 주말 테라로사 동탄호수점 방문 후기

카테고리 없음

by 냐냐뽕냐 2020. 7. 12. 20:53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탄호수 공원 근처 테라로사 카페 방문 후기 공유드립니다.

테라로사는..  강릉? 여행 갔다가 가본적이 있는 카페인데

우연히 검색하다가... 

아니 동탄에도 생겼어?😁 ㅎㅎ 하면서 다녀왔네요!

느낌적인 느낌으로.. 굉장히 사람이 많을것 같아서 그냥 돌아올 생각까지도 하고 방문했습니다 ㅎㅎ

!

카페 기본 정보는요!

주소 : 화성시 동탄대로 181 지하2층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LAKE COMO 라는 상가 건물 지하 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아예? 지하는 아니구요, 야외와 연결이 되어있는 구조입니다.

주차는.. 상가 주차장을 이용하면 돼서 편하긴한데... 주차장에서 상가입구를 

찾는게 굉장히 힘듭니다😥 저희는 1층까지 올라갔다 내려왔다하면서 겨우 찾았어요

그렇게 다시 지하2층으로 내려와서야....

상가입구를 찾을 수 있었어요.! 상가입구만 찾으면 카페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멀리서 보이는 테라로사 커피!

 

 

제가 예상한것 보다는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주문 웨이팅이 길긴했지만, 카페 웨이팅은 금방빠지니까!

 

남자친구는 주문을 맡고, 저는 자리 탐색을 했답니다

 

 

메뉴판은 아래에 있습니다 ㅎㅎ

메뉴판에 비치는 제 모습은 모른척 해주시길....ㅎㅎ

 

예가체프를 마시고 싶었는데 SOLD OUT....🙄

그래서 저는 에티오피아 구지 함벨라, 남자친구는 피지 서머를 시켰어요!

 

오늘의 커피?가 에티오피아 구지 함벨라여서..ㅎㅎ 

영수증에는 아이스드립으로 나오네요!

 

두잔에 12,000원....ㅎㅎ 뭐 요즘 커피값 이런거 다 알고 가는거니까

자리값이라 생각하면 그럭저럭 합리화됩니다😊

 

 

음료 양이 많지는 않아요!

그래도 저는 마실거에는 욕심이 없어서...ㅎㅎ 적당했어요

 

에티오피아 구지 함벨라는 평소에 많이 마셔본 드립 맛이에요

피지 서머는 신맛이 강해서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ㅎㅎ

라고 말해보지만... 그냥 커알못에겐 커피맛은 거기서 거기...(^///^)

 

 

다음은 카페 내부 인테리어!

 

카페 내부는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용

카페 한쪽면이 ALL 창문으로 되어있어서 탁 트인 느낌이에요

창문 왼쪽에 밖으로 나갈 수 있는 문이 있어 외부로 들락날락 할 수 있더라구요

하지만 이 날은.. 비가와서 ㅜㅜ PASS!! 

 

창가 자리는 ALL 만석이라..ㅜㅜ 돌아다니다 겨우 내부쪽 자리하나를 맡았네요

 

 

테이블&의자들도 다 같은 디자인이 아니고 ㅎㅎ 각기 개성있게 다 달라요!

푹신한 소파자리가 탐났는데... 소파자리는 다 만석이어서 아쉬웠어요!

 

 

저의 개인적인 평은..!

 

강릉의 테라로사가 뭔가 커피의 본고장ㅋㅋㅋ 같은 웅장한 느낌이었다면

동탄호수공원점은 강릉보다는 뭔가 독창성?이 없이 평범한 느낌이에요😁

강릉 테라로사를 생각하고  오신다면 뭔가 밋밋한 느낌?이실거에요

 

테라로사라는 말에 이끌려 와봤는데..ㅎㅎ

굳이 시간내서 재방문하진 않을것 같아요!ㅋㅋㅋㅋ 

 

오늘의 카페나들이 끝~~😍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