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기지역화폐 사용 가능 매장 찾기

카테고리 없음

by 냐냐뽕냐 2020. 4. 26. 21:41

본문

 

이번 포스팅에서는

경기 지역 카페 사용 가능 매장 검색 방법 공유 할게요

 

[첫 번째 방법. 포탈 페이지 매장 검색하기]

네이버와 다음 두 가지 포털 사이트에서
동일한 매장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다음은 한번 만에
네이버는 두 번 클릭을 해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평소 네이버 애용자인 저로써는 조금 놀라운 사실이었네요




[두 번째 방법. 경기 지역 화폐 어플 사용하기]

아래와 같이 경기 지역 화폐 어플에 접속하면
지역 화폐가맹점 찾기라는 배너가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면
거주하고 있는 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가 살고 있는 화성시를 선택해 보겠습니다

 



업종과 매장을 검색할 수 있는 칸이 나옵니다

편의점, 마트는 유통 업종
카페는 일반/휴게음식 또는 제과/음료식품을 

식당은 일반/휴게음식

선택하시면 됩니다

좀 애매한건.....🐒

어떤 카페는 일반/휴게음식에 뜨고
또 어떤 카페는 제과/음료식품에 뜹니다ㅎㅎ

그리 잘 만든 어플 같진 않네요....

또 다른 방법은 관심 업종을 선택하시고
내위치 버튼을 클릭하시면
내 주변 가능 매장이 다 떠요

😏😏😏😏😏😏😏😏😏😏😏
cf) 웃긴건 혹시나 싶어 gs25시 편의점을
검색해보았는데요

소문자로 gs라고 검색하면 안되고
대문자로 GS라고 검색하면 뜹니다ㅎㅎ

네 그래요.....ㅎㅎ

우리 모두 대충 삽시다ㅋㅋ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