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자친구 부모님댁 방문 선물 고르기- 대구 상인 롯데백화점 허니푸드 꿀 세트 선물

카테고리 없음

by 냐냐뽕냐 2020. 6. 21. 14:41

본문

안녕하세요~
냐냐뽕냐 입니다!
오늘은 남자친구와 저희집 방문한 후기 들려드립니다!

제 고향은 대구라서 남자친구와 수원에서 Ktx를 타고 대구로 갔답니다!

사실! 이번이 저희 부모님과 남자친구의 첫만남은 아닌데..! 뭔가 부모님께서 집으로 초대해주시는 첫? 공식 만남이어서 조그만한 선물을 준비해야겠다 생각했어요!

첫만남에서 정관장 건강즙?세트, 화과자 등을 이미 드렸기때문에 이번 만남을 좀 더 가벼운걸로 준비했어요!

원래는 집가는길에 상인역 롯데백화점을 들러서 과일을 사갈까했는데... 백화점 과일은 뭔가 내용물 대비 가격이 너무 깡패......ㅎㅎ

그래서 순간적으로 집에 꿀이 다 떨어진게 떠올라서 "꿀"로 결정!

지나가다보니 롯데백화점 지하1층에 허니비푸드 라는 매장이 있어요



다양한 종류와 가격대의 꿀이 있어요
예쁜 도자기 꿀도 있고 세트도 있고..!
또 잠깐의 고뇌의 순간이 옵니다ㅎㅎ



저는 실속파라..... 도자기 꿀 처럼 포장이나 용기가 예쁜것 보다는 실용적인게 더 좋더라구요!

그래서 위 사진처럼 3종 세트로 선택했답니다!

가격은 71,000원인데 할인행사를 해서 56,000원에 득템했습니다. 네이버 최저가와도 별차이가 없어요




원래 도자기 제품이 아니면 보자기 포장이 안되는데 저희가 선물용이라고 하니 친절하신 직원분께서 보자기 포장도 해주셨어요!😀



왼쪽과 오른쪽에 있는 김언식/권영조꿀은 잡화꿀이고, 중간에있는 우민홍꿀은 아카시아꿀이에요.


그리고 검색이 귀찮으신 분들을 위한 보너스 정보!!

꿀에는 다량의 비타민과 효소가 들어있어 피로회복, 숙취제거에 효과가 있다고합니다!
그리고 약산성이라 살균효과가 있어 염증치료에도 좋다고하네요~~

저런 효능이 있다고 말씀드리면서 선물 전해보세요~!!😃😃😃😃

출처 : 다음 과학향기
출처 : 다음 과학향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