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성 능동 노랑통닭 기프티콘 배달 후기

카테고리 없음

by 냐냐뽕냐 2020. 5. 18. 12:28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탄 능동점 노랑 통닭 배달시켜 먹은 후기 공유드립니다🤔


제가 사는 오피스텔 바로 옆입니다


남자친구가 회사 선배한테 뭐 필요한걸 줬대요
그래서 그 선배가 ㅇㅇ이는 어디 치킨 주로 먹냐고해서
치킨집 추천해달라는줄 알고 줄줄줄 읊었는데
노랑통닭 기프티콘을 줬다고ㅎㅎ
역시 나의 귀요미....🐒


교촌이나 BHC 기프티콘은 어플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는데 노랑통닭은 전화접수를 해야한다고 합니다.

이거는 좀 별로......ㅜㅜ

기프티콘 주문은 괜히 주눅든단 말야!!!😫

남자친구가 받은 기프티콘은
3종세트+치즈볼+음료 1.25 L 세트에요


예전에 남자친구와 매장가서 먹었던 세트네요🙂

 


먹었던거랑 퀄리티 다르기만 해봐!!🙄하며
음식을 기다렸습니다ㅋㅋ

기프티콘러는 괜히 안좋게 줄까봐 불안.....

 


우선 양념된 치킨들은 이렇게 박스에 담겨옵니다

순간 3종세트인데 2종만 온줄 알고 두근두근🐖

하지만 이것은 노랑통닭의 센스!!!!

눅눅함을 방지하기위한 끼리끼리 권법ㅎㅎ

(은 아무말하기🙂🙂🙂🙂🙂🙂)

 


후라이드는 이렇게 치즈볼과 함께 왔더라구요


센스쟁이들ㅋㅋ나의 후라의드를 지켜주었군요

 


역시 치즈볼은 따뜻할때 먹어야 합니다!!

치즈 가득 완전 감동적인 식감!!!

노랑통닭 치즈볼은 치즈안에 고추? 맛이나요

느끼함을 잡아줍니다🤔

 

치킨은 뭔가 저한테는 좀 기름진것 같았어요ㅜㅜ

남자친구는 맛있게 냠냠!!

기프티콘이라고 다르게 주거나 그러지않고돈내고 먹는거랑 동일한 퀄리티와 배송시간으로 먹었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