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주고 직접 구매한 바디럽 퓨어썸 샤워기 필터 한달 사용 후기

카테고리 없음

by 냐냐뽕냐 2020. 5. 16. 13:58

본문

오늘은 바디럽 퓨어썸 샤워기 필터 한 달 사용 후기 공유!

 

저는 경기도 화성 시민입니다

화성은 물이 빨개요.... 화장실에 낀 빨간 물때😭

옆 오피스텔 사는 지인도 똑같은 현상ㅜㅜ

 

 

보이시나요~?? 저 붉은 흔적들!

그래서 샤워기 필터라도 사용해보자는 생각에

바디럽 퓨어썸 샤워기 필터를 샀어요

회사 복지몰에서 구매해서 

샤워기 + 필터3개입 리필 2 box를 44000원 정도

주고 구매했습니다!

 

현재 바디럽 홈페이지에서는

샤워기 1개 + 필터 3개에 43,900원이네요

 

필터 1개의 권장 사용기간이 1~2개월이라고 하니

최대 6개월정도 라고 생각하시면 되지 않을까요

 

홈페이지 내 상세 설명을 보면

수 마이크로 미터 단위의 미세 불순물을 걸러준다고 해요

 

뭐 이런거는 눈으로 확인이 불가능하니ㅜㅜ

 

 

아래 이미지 보시면

1개월, 2개월을  사용하고 나면 필터가 저렇게

오염이 된다고 하는데 신기방기!!

 

 

자 그럼 본격 후기 시작!!!

 

 

배송은 아래와 같이

샤워기 + 필터 3개입 2 box를 받았어요

 

 

왼쪽이 기존 샤워기, 오른쪽이 바디럽 샤워기입니다

훨씬 깔끔해졌어요!😗

기존 샤워기 분해하니 꾸중물이 주르륵ㅜㅜ

 

그럼 한달 후에는 어떻게 변했을까요?

 

 

이건 정확히 한 달 후 이미지예요

홈페이지에서 봤던 후기 이미지만큼 극단적인 변화는 없지만

자세히 보면 검은 점박이 같은 것들이 박혀있어요

 

아래 상세 샷을 보시면 

어후... 저게 뭔지는 모르지만 찝찝하긴 하네요

 

 

드라마틱한 변화는 아니지만 뭔지 모를 검은 불순물을

걸러준 것만 해도 저는 만족스럽네요ㅎㅎ

 

 

그리고 조금 아쉬운 점은..!

샤워기의 수압이 너무 세서 ㅜㅜ

저처럼 오피스텔이나 원룸 사시는 분들처럼 화장실이 좁으신 

분들은 물줄기를 컨트롤하기가 어려우실 것 같아요...

미안해 휴지야....... 매일 젖게 해서...🙄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