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탄 능동 야식 아재불닭발 배달 후기

취미 생활

by 냐냐뽕냐 2020. 5. 9. 11:56

본문

저녁을 못 먹어서 야식으로 동탄 능동  아재 불닭발에서 닭발 배달시켜 먹었어요

저는 매운 걸 못   먹어서 맵기는 중간으로 선택했어요

무뼈 닭발 세트 20,000원에 주문했어요

 구성은   무뼈닭발, 계란찜, 주먹밥, 쿨피스에요

오뎅탕은 리뷰이벤트로 받았어요

 

 

 배달은 금방 옵니다 

 

 

풀 세팅한 사진이에요

  이곳은 항상 느끼는 거지만 음식이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고 정성이 담겨 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닭발은 무뼈가 더 좋다고 생각해요

 뼈 있는 닭발은 뭔가 비율적인 느낌이라고 해야 하나..

 그렇지 않아도 살이 많이 없는 부위인데

 뼈를 피해 살까지 발라 먹는 게 비효율적이라고 해야 하나ㅎ

 그렇지만 꼭 닭발은 뼈 닭발로 시켜먹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닭발 중간맛은 막 엄청  매운맛은 아니지만

  계속 먹다 보면 혀가 얼얼해지는 맛이에요

 그래도 살짝 불맛도 나면서 맛있어요

 

 

 그리고 날치알 주먹밥은 완전 제 스타일이에요

 다른 가게에서 주문했을 때는 밥과 재료의 비율도 별로고 밥이 식어서 올 때가 많았는데 여기는 완전 맛나요!

 

 

 오뎅탕과 계란찜은 평범하게 맛있는 맛이에요.

 남친이랑 둘이서 완전 클리어 했네요😗😗😗

 

 

 그리고 샐러드&단무지&마요네즈도 기본으로 주는데

  매울때 닭발과 함께 곁들어 먹으면 맛있네요

 

 동탄 능동 야식 생각날 때 낮에 불닭발에서 주문해 보세요

😊😊😊

 

'취미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탄 능동 회사가는날 배달시켜봤어요~  (0) 2020.05.05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