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준희 결혼 사진 공개

카테고리 없음

by 냐냐뽕냐 2020. 5. 6. 17:15

본문

김준희씨가 5월 2일 가족과 친지들만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네요. 신랑분은 연하의 비연예인으로 김준희씨와 함께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ㅎㅎ

출처 아이즈웨딩

 

드레스 핏이 장난없네요ㅜㅜ 부럽.......😭

 

출처 아이즈 웨딩



본인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여러분께 드릴말씀이 있어요. 조금은 부끄럽기도 하고 시국이 그런 만큼 조심스럽기도 해요. 어제 라방에서 우리 팸들께 먼저 말씀 드렸었듯이, 저 결혼해요”라는 글을 올리셨다고...!

 

출처 네이버 인물정보



코로나인데도 결혼식 잘 진행하셔서 다행이네요ㅎㅎ

김준희씨는 올해 나이가 44세라고ㅎㅎ 관리를 정말 잘 하신것 같아요!😗

 

출처 김준희  인스타그램

 

비록 옆모습이지만 남편분의 훈훈함이 여기까지 느껴지네요! 예쁜 사랑 오래오래 유지하시길 응원할게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