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혜수 덕분에 챌린지 동참 - 송혜교 천우희 등 지목

카테고리 없음

by 냐냐뽕냐 2020. 5. 5. 21:52

본문

코로나 바이러스는 언제쯤 종식이 될까요?
전 세계적으로 아주 난리인 것 같습니다.

 

출처 네이버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 세계 모든 의료진이 너무 고생하고 있는 것 같아요. 저도 주변에 간호사인 친구들이 있는데..😭
경남 지역으로 파견 나가고 하는 것 보니 의료진 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닌 것 같아 마음이 아프더라구요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로 고분 분투 중인 의료진들을 위에 유명인들이 덕분에 챌린지 라는 것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본인의 SNS 에 엄지손가락을 치켜든 사진을 올려 고생하는 의료진들을 응원하는 캠페인이라고 하네요.

배우 김혜수 씨도 이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출처 김혜수 인스타그램

 



5일 자신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코로나19로부터 국민의 안전하고 건강한 일상을 위해 헌신하시는 모든 의료진 여러분께 감사와 존경을 표하며, 의료진 여러분들의 안전을 기원한다"라는 글을 올리며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합니다.

역시 평소에 좋은 일을 하는 김혜수 씨는 이런데도 빠지지가 않네요.

다음 타자로 송혜교, 윤소희, 천우희 씨를 지목하여 더욱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배우 송혜교

 

출처 네이버 인물정보

 

배우 천우희

 

출처 네이버 인물정보

 

배우 윤소희

 

출처 네이버 인물정보

 

 

지목된 분들은 다들 서로서로 친하신 걸까요?ㅎㅎ

배우들이 인맥은 언제나 놀라운것 같아요

 

유명인들 뿐만 아니라 전국민의 응원에 힘입어 고생하고 계시는 의료진분들이 조금이나마 힘을 얻으셨으면 좋겠네요

댓글 영역